본문 바로가기
미스테리

호주 원주민 신화에 등장하는 UFO와 외계인

by 욱시무스 2021. 5. 27.
반응형

호주 원주민 신화에 등장하는 UFO와 외계인

 

호주에는 원주민들이 동굴에 남긴 암각화가 10만 종 이상 발견되었다. 고고학자들에 따르면 이는 원주민들이 4만 년 넘는 오랜 세월 동안 동굴벽에 조상의 모습을 새기로 종교적으로 숭배해 왔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호주 원주민들은 그들의 조상이 외계인이라고 믿습니다. 창조신화를 보면 그들의 조상은 날아다는 카누를 타고 다녔으며 그 카누는 거대하고 빛이 나며 바다 위를 날아다녔다고 합니다. 어느 날 붉은 달걀같이 생긴 거대한 카누 중 한 대가 지상에 추락했고 카누에는 어린들과 아이들이 있었는데 어른들은 지구 대기에 적응하지 못해 모두 죽고 아이들은 지구 환경에 적응해 살기 시작했습니다. 아이들은 조상들을 기리며 동굴에 상형문자로 기록했습니다.  그들이 타고 온 달걀은 세월이 지나면서 부식되어 사라졌고, 하얗던 피부도 오랫동안 세월에 노출되어 오늘날처럼 짙게 변했습니다.  그들이 오늘날 호주 원주민들의 조상입니다. 

 

호주 원주민들은 그들의 창조자가 오늘날 사람들이 삶을 살아가는 현실적인 세계 이외에 '꿈의 시대'라고 불렸던 세계도 함께 만들었다고 믿습니다.  꿈의 시대는 오래전 지구의 거인들이 살았던 시기로 현재 인간이 살고 있는 세상 이전의 세상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조상이자 창조자들은 하늘과 당을 오르내리며 살았다고 합니다. 호주 원주민들이 남긴 암각화에는 이외에도 세계 전역에서 목격되는 커다란 머리에 아몬드형 눈을 가진 그레이 외계인 등 다양한 종류의 외계인도 그려져 있습니다. 

 

아프리카 도곤족과 호주 원주민들의 전설등이 사시이라면 외계인 들어 지금 지구의 어디쯤 있지 않을까요? 혹 주위에 우리와 똑같은 얼굴과 모습을 하고 있는 많은 이들 중에 외계 생명체들이 있지 않을까 의심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