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테리

마귀 출몰지역, 오클라호마의 흉가

by 욱시무스 2021. 6. 28.
반응형

마귀 출몰지역, 오클라호마의 흉가

 

 

미국 오클라호마 주에 사는 로이와 글로리아 솔리스 부부는 은퇴 후 생활에 대비해 엘도라도 변두리에 있는 싸고 아담한 주택을 구입했습니다.

얼마 전 이사를 와서 집 안팎 리모델링 작업을 시작한 첫날 부부는 위층에서 큰 소리로 으르렁대는 동물 소리를 들었다. 혹시 개나 들짐승이 집에 들어온 것이 아닌가 하며 위층으로 올라가 본 부부는 아무것도 없는 것을 발견하고 집 밖에서 난 소리를 잘못 들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동물 소리가 너무 크게 들려 이상하게 생각한 솔리스 부부는 으르렁대는 동물 소리가 실내 개조 작업을 할 때 계속 들리자 혹시 흉가를 잘못 산 것 아닌가 생각하기 시작했다. 계속 기이한 현상들이 발생하는 이 집은 알고 보니 마귀가 상주하는 흉가였습니다.

 

부부는 오클라호마의 초현상 조사팀을 불러드리자 그때부터 집에 사는 마귀들이 물리적으로 부부를 괴롭히기 시작했습니다. 초현상팀이 오기로 한 날 아침잠에서 깬 글로리아는 화장실에 가서 거울을 보다 이마와 얼굴에 이상한 심벌이 그려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소스라치게 놀랐습니다.

 

문제의 심벌이 성경에 나오는 마귀의 심벌이라고 초현상팀이 말했는데 로이는 어느 날 아침잠에서 깨보니 머리카락에 끈적끈적한 이상한 액체가 뒤덮여 있어서 머리를 감았는데 액체가 묻은 머리카락들이 모두 빠졌다고 말했다.

 

솔리스 부부는 초현상 연구팀에게 집 키를 주면서 마음껏 조사를 해달라고 말하고 앨터스에 있는 글로리아의 모친 집으로 떠나면서 초현상이 주로 잠을 잘 때 발생했다며 그러다 잘못되면 잠에서 못 깨어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원인을 규명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현재 오클라호마 초현상 조사팀은 집 안에서 조사를 벌이고 있는데 앞으로 솔리스 부부의 집에서 무슨 일이 발생하는지 탐사 결과를 공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솔리스 부부의 집에서 발생하는 기이한 초현상들은 과연 성경에 나오는 마귀의 소행일까? 아니면 자신들이 거주하는 집에 들어온 부부를 내쫓기 위해 마귀의 흉내를 내는 상주 귀신들의 소행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