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테리

UFO가 차를 끌어올려 비행시키다

by 욱시무스 2021. 10. 12.
반응형

UFO가 차를 끌어올려 비행시키다

 

2010320일 미국 뉴햄프셔 주 벨크냅 카운티 라코니아에서는 늦은 밤 승용차를 주차해 놓고 달구경을 하던 주민 2명이 갑자기 접근한 거대한 UFO에 의해 차에 탄 채 하늘로 들어 올려져 180피트를 이동한 후 아스팔트 바닥에 떨어져 부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다.

광선을 발사하는 UFO

사고를 당한 남(16), (18) 2명과 인터뷰한 미국 UFO 협회 조사자에 따르면 여학생은 이 날 집을 방문한 남자 친구와 함께 모친 승용차를 몰고 드라이브를 즐기다 차를 세우고 달구경을 하던 중 갑자기 하늘에 나타난 거대한 검은 비행물체를 보고 놀라 물체를 주시했다.

 

비행물체가 차를 향해 가까이 다가오자 몹시 놀란 이들은 당황해 차를 몰고 도주하려고 급가속을 시도했으나 가속은커녕 핸들조차 작동하지 않았고 갑자기 자동차가 허공에 뜨더니 몸을 전혀 움직일 수 없었다고 한다.

강한 광선에 맞은 자동차

그리고는 차가 상공으로 들어 올려 지더니 약 180피트를 이동하다가 차가 거칠게 땅바닥에 떨어지면서 앞 유리창이 깨지고 에어백이 터지며 남학생이 팔을 다쳤다.

 

차가 땅에 떨어지자 사동이 걸려 전속력으로 집으로 달려간 여학생은 모친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집에 도착한 경찰 조사관에게 자세히 증언한 목격자들은 엄청나게 큰 UFO가 검정색이었고 지그재그로 움직이며 겉모습이 바뀌는 것 같았다며 목격 당시 UFO가 달을 가리는 것을 보고 크게 놀랐다고 말했다.

 

그들은 당시 현장에서 이상한 악취가 진동했다며 너무 공포에 질려 울거나 소리칠 겨를도 없었는데 UFO에서 커다란 경적 소리가 나더니 그 순간 지상으로 추락했다고 증언했다. 집에 도착한 뒤 너무 놀라 2시간 동안 울음이 멈추지 않았다는 여학생은 너무 무서워서 더는 밤에 외출을 못하고 있다고 한다.

 

UFO가 차에 앉아있는 사람들을 차와 함께 허공으로 들어 올려180피트를 이동시킨 후 거칠게 바닥에 떨어뜨린 이유는 과연 무엇 때문일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