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테리

파키스탄에서 발생한 외계인 타살 소동

by 욱시무스 2023. 4. 10.
반응형

파키스탄에서 발생한 외계인 타살 소동 

 

 

2009427일 밤 750분경 파키스탄 라호레 시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미확인 비행물체가 도심 상공에 출현해 많은 주민들이 공포에 떠는 사건이 발생했다.

UFO는 결합했다가 (https://youtu.be/FdBphNHql0w) 분리되는 (https://youtu.be/JkxUBnTXzd8) 기이한 모습의 비행을 하며 많은 주민들의 비디오카메라에 포착됐는데 무언가를 찾는 듯 도심 상공을 한동안 배회하다 쏜살같이 사라지고 말았다.

 

525일 파키스탄 미디어는 UFO 소동이 발생한 라호레 시 교외 마을에 외계인이 출현했다가 주민들에게 잡혀 죽었다는 뉴스 (https://youtu.be/FdBphNHql0w)를 보도했다.

 

키가 15cm 정도로 작은 외계인은 모습이 사람을 닮았는데 이름이 공개되지 않은 한 주민이 자기 집을 수리하려고 벽을 뚫었다가 벽 안에 숨어있던 외계인을 발견했다.

 

외계인은 크게 놀란 듯 이리저리 뛰며 집 안을 돌아다녔는데 이를 목격한 아이들이 마당에서 가져와 던진 돌을 맞고 기절하고 말았다.

외계인은 아이들이 유리병 안에 보관했으나 곧 죽었고 이 뉴스는 즉각 마을 사람들에게 알려졌는데 주민들은 외계인을 불에 태워 땅에 묻어주었다.

 

외계인이 살아있을 때 모습을 본 주민들은 외계인이 유리병 안에서 물고기처럼 움직였다고 증언했으나 괴 생명체를 왜 불에 태웠으며 어디에 묻었는지는 공개하지 않았다.

 

주민들은 외계인이 427일 라호레 시 상공에 나타난 UFO에서 내려온 것으로 추정하며 혹시 외계인들이 동료가 타살된 것을 알면 마을을 공격하지 않을지 크게 두려워하고 있다.

 

파키스탄에 나타난 외계인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그는 주민들의 우려대로 라호레 시에 나타난 UFO에서 착륙한 외계인일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