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테리

실제로 나타난 시간여행자

by 욱시무스 2021. 8. 23.
반응형

실제로 나타난 시간여행자

 

 

현재 미국에서 최고의 청취율을 자랑하고 있는 초현상 라디오쇼의 진행자 아트 벨씨는 몇 년 전 자신을 시간 여행자라 자칭하는 사람으로부터 미래에 일어날 몇 가지 일들에 관한 사항들을 조언받는 괴이한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국국방부가 보유한 타임머신 구상도

자신을 웨이브라이더란 이름으로 소개한 문제의 시간여행자는, 1996년 아트 벨씨가 심야토론에 참석하기로 되어있던 초대손님이 펑크를 내자 청취자들을 재미있게 하여주기위해 '만약 당신이 현재 시간여행을 하다 이 라디오를 듣게된 사람 이면 바로 전화를 하라'는 장난끼있는 질문을 하다 발견이 되었습니다.

 

3건의 장난전화가 끝난 뒤 네 번째로 건 전화에서 자신을 스티브라고 소개한 웨이브라이더는, 자신이 수백년 넘는 미래에서 보내졌다는 괴이한 발언을 하였고, 그는 자신이 그날 아트 벨씨에게 전화를 한 게 우연이 아니었다는 말을 했습니다.

 

곧장 아트벨씨는 스티브라는 사람이 시간여행자라는 사실을 증명해보라는 질문을 하였고, 그는 1996년당시 아직 일어나지 않았던 중요한 사건들 몇 가지를 알려준 뒤,, 그 일들이 일어날 19973월 다시 한번 전화를 주겠다는 대답을 한 뒤 전화를 끊었습니다.

1989년부터 지하에 보관된 타임머신이 있는 미국 교회

19973, 그가 약 1년전 발언한 플로리다주의 여객선 화재,, 세계적으로 일어난 대지진과 자연 참사에 관한 예언, 그리고 영국의 수중에 출현한 대형 UFO등에 관한 이야기가 모두 적중하자 아트 벨씨는 그의 전화를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19973, 아트 벨씨에게 전화를 건 사람은 스티브가 아닌 그의 친구였습니다.

 

친구는 스티브가 천기를 누설하였기 때문에 현재 어디론가 잡혀가버렸다는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그후 자신을 웨이브라이더라고 부른 사람은 몇 차례의 팩스를 통해 아트 벨씨에게 편지를 보냈으며 한 번은 아트 벨씨에게 '6개월후 아트 벨씨의 가족에게 일어날 불행한 예언'에 관한 정보를 주게 되었습니다.

 

당시 불행한 예언을 듣게 된 아트 벨씨는 예언의 내용을 공개 안 한 뒤'이런 라디오쇼는 그만한다'는 은퇴선언을 하게 되었으며 그는 당시 자신이 라디오쇼를 그만두는 이유가 웨이브라이더가 알려준 예언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후에 밝혀진 웨이브라이더의 예언이란 '아트 벨씨의 아들이 에이즈가 간염된 학교 선생에게 성추행이 되었던 일'이었으며' 이 사실을 언론에 공개한 아트 벨씨는 다시 라디오쇼를 진행할 것이라는 은퇴

취소 선언을 하게 되었습니다.

 

 

1997년당시 아트 벨씨의 라디오쇼는 웨이브라이더에 관한 라이브쇼를 진행하다 두 번이나 인공위성의 궤도에 이상이 생겨 라디오쇼가 청취자에게 안 들리는 괴현상이 벌어졌었습니다.

 

과연 웨이브라이더라는 사람은 현재의 시간에서 활동을 하고있는 미래의 사람일까요?

 

그렇다면 파라독스(시간여행자의 실수 때문에 모든 일이 뒤엉키는 상황)를) 만들어낼 수 있던 그는 왜 자신의 존재를 아트벨씨에게 공개하여 혼란을 초래한 것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