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테리

입에서 수술도구 나오는 외계인

by 욱시무스 2022. 7. 11.
반응형

입에서 수술도구 나오는 외계인

 

200811월 1515일부터 브라질 북동부 세어라 주 이타 레마에서는 밤하늘에 정체를 알 수 없는 괴 비행물체들이 출현하기 시작했다.

아이를 공격하는 외계인

밝은 조명을 비추며 소리없이 마을 상공을 비행하는 UFO를 목격한 주민들은 경찰에 신고하고 문을 걸어 잠근 채 공포에 떨었는데 목격자들은 저녁 6시경 UFO를 목격했다고 동일하게 증언했다.

 

UFO 전문 연구가 조세 아고바 교수는 최근 새로운 종류의 UFO가 나타났다고 시민들에게 경고하고 이런 현상이 매 1010년마다 주기적으로 발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타레마에서는 18일 저녁 6시 또 UFO가 나타났는데 이번에는 UFO가 지상에 착륙하고 외계인이 걸어 나와6살 소년의 신체 일부를 순간적으로 절취해 가는 기이한 수술 사건이 일어났다.

영화 에일리언의 외계인 캐릭터

아이가 울어 밖으로 나가본 부모는 아이 겨드랑이가 날카로운 칼에 베인 듯 깊은 상처가 난 것을 보고 깜짝 놀라 병원으로 데려갔는데 아이는 자신을 공격한 사람이 별에서 걸어 나온 사람이라고 말했다.

 

사고 당시 밤하늘을 보고 있던 아이는 불이 붙은 별이 달 위에 나타나서 신기해 보고 있는데 갑자기 불이 꺼지면서 별이 땅에 내리더니 빨간 옷을 입은 귀가 큰 두 사람이 밖으로 걸어 나왔다고 말했다.

 

자기에게 가까이 다가오다가 철조망에 걸려 허우적대는 것을 본 아이는 그들이 자기를 데려가려는 것 같아 도망가려고 했는데 괴한들 중 한 명의 입에서 갑자기 긴 쇠막대기가 나오며 겨드랑이 쪽을 건드리고는 다시 별 안으로 들어가 날아갔다고 한다.

영화 에일리언의 외계인 캐릭터

아이는 병원에서 깊이 잘린 상처를 9바늘이나 꿰맸는데 의료진은 깊은 상처가 났는데 전혀 아픔을 느끼지 않고 피도 나지 않은 것을 참 기이하게 생각하고 그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의아해했다..

 

 

영화 에일리언에 나오는 입에서 또 하나의 입이 나오는 괴상한 모습의 외계인을 연상시키는 이 외계인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반응형

댓글